보도자료

보도자료_NEWS.png

 

 

포레나 평택화양… 입지·브랜드·분양조건 삼박자 갖춰
 

부동산 시장이 조정기로 접어들면서 입지, 브랜드, 분양조건 등 삼박자를 갖춘 '똘똘한 한 채'에 대한 선호가 더욱 커지고 있다. 실수요자들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되면서 부동산의 본질적인 가치가 우수한 단지들은 조정기에도 가격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우수하며 향후 입주시점 시장이 회복된다면 더 높은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부동산 업계의 시각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똘똘한 한 채'의 기준은 ▲우수한 생활인프라 ▲원스톱 학세권 단지 ▲브랜드·대단지 등을 꼽고 있다. 이런 단지들은 생활이 편리해 대기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한화 건설부문이 평택 화양지구에 공급 중인 포레나 평택화양은 지역 내에서 '다(多)세권' 입지를 갖춰 주거 여건이 우수하다는 평을 얻으며 계약이 속속 이뤄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초등학교와 접하고 있어 안전통학이 가능한 초품아 단지로 조성되며 인근으로 공공청사와 중심상업지역을 걸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평택 지역 내 처음으로 공급되는 포레나 브랜드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 단지가 공급되는 평택 화양지구는 평택 화양지구는 인근으로 자동차클러스터, 포승국가산업단지, 현덕지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지닌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다. 여의도 규모와 맞먹는 약 279만㎡에 부지에 2만여 가구, 5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지 중 역대 최대 규모의 계획도시다.

또한 공동주택 등 주거시설은 물론 상업, 교육, 녹지, 문화 등 여느 신도시 못지않은 인프라 시설들이 계획되어 있어 고덕신도시와 함께 평택을 대표하는 중심주거지로써 위상을 갖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단지 인근에는 2024년 개통을 앞둔 서해선 안중역까지 이어지는 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며, 서해선과 KTX 연결 계획도 추진중이어서 이 노선이 모두 완성될 시 서울 및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되는 대형 호재도 갖추고 있다.

포레나 평택화양은 전용 74㎡ 기준 3억대 후반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됐다. 또한 수도권에서 보기 드물게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제공하고 있어 금리인상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고 청약통장 및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즉시 계약이 가능해 투자하기에 유리한 조건도 두루 갖췄다는 평이다.

출처 : http://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69973 (국토일보)